Newsroom

기업뉴스한국오므론헬스케어, ‘함께 시작해요! 가정혈압’ 캠페인

2022.06.08

한국오므론헬스케어, ‘함께 시작해요! 가정혈압’ 캠페인



 

한국오므론헬스케어(대표이사 엔도 타카유키)가 5월 혈압 측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대상으로 가정혈압 측정의 중요성을 알리고 혈압 측정을 독려하는 ‘함께 시작해요! 가정혈압’ 캠페인을 지난 30일 진행했다.
 

‘5월은 혈압 측정의 달’(May Measurement Month·MMM) 캠페인은 세계 고혈압의 날(5월 17일)을 계기로 2017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세계 최대 공공 혈압 측정 캠페인으로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대한고혈압학회는 2019년부터 참여하고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국내에서 ‘5월 혈압측정의 달’ 캠페인을 시작한 2019년부터 매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의사와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가정혈압 인식 제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가정혈압 측정을 통한 건강관리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국내 임직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함께 시작해요 가정혈압’ 캠페인을 진행해 임직원들이 고혈압 위험성과 혈압 관리 중요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임직원들은 지난 2주간 가정에서 블루투스 혈압계로 혈압을 측정한 뒤 결과치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오므론 커넥트의 혈압수첩’으로 기록했다. 이후 측정된 혈압 수치를 바탕으로 서로의 건강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가졌다.


올바른 가정혈압 측정법과 병원 내 고혈압 진단 기준(수축기혈압 140mmHG·이완기혈압 90 mmHG 이상) 및 가정혈압 진단 기준(수축기혈압 135mmHG·이완기혈압 85mmHG 이상) 등 고혈압 정보와 혈압 관리 중요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엔도 타카유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오므론헬스케어가 혈압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임직원들의 건강을 챙기고 현재 진행 중인 가정혈압 인식 제고 프로그램 내실을 다지고자 진행했다”며 “오므론헬스케어는 ‘지구상의 한 사람 한 사람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에 공헌’하겠다는 기업 이념에 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대내외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https://www.rapport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47621

공유하기
의료 관계자 전용

이 페이지는 의료 관계자 분들에게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의료 관계자가 맞습니까?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Global Network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