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기업뉴스환경보호 활동 ‘에코플로깅’ 캠페인 전개

2022.09.01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임직원, 환경보호 활동 ‘에코플로깅’ 캠페인 전개



한국오므론헬스케어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ESG 경영실천활동의 일환으로 환경정화 활동인 ‘에코플로깅 (Eco-Plogging)’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Plocka upp(줍다)’와 영어 jogging(조깅)을 합친 단어로, 쓰레기를 주우면서 산책하는 환경 보호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에서 진행했으며, 모든 임직원이 참여했다. 직원들은 개인별 쓰레기봉투를 소지하고 도심근처의 공원, 하천 등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주움으로써 환경보호를 위해 뜻을 모았다. 코로나 팬데믹 동안 재택근무로 분리돼 있던 부서간 교류도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국오므론헬스케어 한 임직원은 “오랜만에 모든 직원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으며 기업이념을 실천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라며 “앞으로도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고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꾸준히 환경보호에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 오므론헬스케어는 ‘지구상의 한사람 한사람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에 공헌하자’라는 미션 아래 국민의 건강관리 발전에 이바지하고 고혈압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을 ‘0(ZERO)’에 가깝게 줄일 수 있는 ‘Going for ZERO’ 비전을 실현하고자 도서지역 혈압계 기부, 혈압 측정 이벤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출처] https://www.dailian.co.kr/news/view/1148041/?sc=Naver
공유하기
의료 관계자 전용

이 페이지는 의료 관계자 분들에게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의료 관계자가 맞습니까?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Global Network
공유하기